REVIEW

영화를 읽다

[퍼플레이 밋업데이] 수낫수: 여성퀴어 콘텐츠 제작기

퍼플레이

언젠가 부자가 되면 ‘수낫수 기금’을 만들어서 창작자분들이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싶다.

[퍼플레이 레벨업데이] 이지민: 연출자를 위한 촬영 강의

퍼플레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컨트롤할 수 있을지를 먼저 생각해보는 게 좋다.

[퍼플레이 밋업데이] 이영음: 영화부터 뮤비까지

퍼플레이

촬영할 때 최대한 재미있게 하려고 해요. 스트레스 받은 현장에서 찍은 것과 재밌게 찍은 건 푸티지의 에너지 자체가 다르게 느껴지거든요.

마음과 마음이 만나 한 세계가 만들어졌다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퍼플레이

일면식도 없던 이들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고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냈다. 그것이 내뿜은 빛은 찬란했다.

블랙 맘바스: 기회일까 착취일까

제20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작 <블랙 맘바스>

이소연

밀렵꾼과 투쟁하는 흑인 여성들 혹은 백인들의 궁전을 공고히 하는 단순노동자

<종달새>

제20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작

이아림

종달새는 나는 동안 노래하는, 작은 새이다. 하지만 새는 땅으로 추락한다. 새는 노래하지 못한다.

<보말, 노루, 비자나무, 사람>과 <비건 식탁>

제20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작

이아림

‘어디서 왔는지, 누가 키웠는지, 누가 만들었는지 모두 알고 있는 식탁’이 되어 느슨한 연대를 기반으로 하는 비건 커뮤니티가 건강한 삶(들)을 잇게 하는 가능성을 품고 있음을 증명한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수다, 아옹다옹

제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작 <아옹다옹>

퍼플레이

“따뜻한 시골집 마당에서 뒹굴거리는 고양이들과 할머니”처럼 평온하고 사랑스러운 공동체를 이루며 삶의 마지막 페이지를 써 내려가는 것만큼 행복한 결말이 있을까.

퍼플레이 서비스 이용약관
read error
개인정보 수집/이용 약관
read error

Hello, Staff.

 Search

 Newsletter

광고 및 제휴문의